무의식에 의식을 담다


'SOCKS UP'은 양말을 끌어올리는 일상적 행위를 뜻하지만, 새롭게 마음을 다잡고자 할 때 관용어구처럼 쓰이기도 합니다. 무의식 중에 끌어올리곤 하는 양말이 우리의 마음가짐을 환기해주는 장치로 인식된다면, 이 작은 행동이 우리에게 빛나는 도약의 순간을 선사할 것이라 믿었습니다. 작은 다짐의 순간,  그 순간을 우리는 socks up moment라 부르고 그 마음가짐이 온전히 담긴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이 양말을 끌어올리는 당신에게

시들었던 열정을, 

흩어졌던 정신을, 

가라앉은 기분을, 

쳐진 자신감을 끌어올리는 

마음의 변화가 찾아오기를 희망하며 


삭스업이 단순한 양말을 넘어, 당신의 내면의 힘을 일깨워주는 일상 속 작은 상징이 되기를 바랍니다.

양말을 고민하다 


신었을 때 착용감을 의식하지 못할 정도로 편안하면서 땀 흡수가 잘되는 양말이 가장 좋은 양말이라는 기준을 세우고, 그런 양말을 온전히 구현해내고 싶었습니다. 


퀄리티를 위해 국내에서 몇 안되게 드럼레스 전자동 편직기를 사용하는 공장에서 30년 장인의 손길을 거쳐 양말이 탄생하였습니다.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고급 의류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순면을 200침수의 촘촘하고 견고한 밀도로 편직하였고, 오랜 세탁 후에도 신축이 유지되도록 라이크라 소재를 사용하여 양말이 쉽게 흘러내리지 않습니다. 


또한 자활 의지가 높은 노숙인을 고용하여 전문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셜벤처 ‹두손컴퍼니›와 협력하는 등, 생산부터 포장, 배송까지의 모든 과정에서 정직함을 고민하였습니다.

Contact us


삭스업은 더 좋은 제품과 더 많은 사회적 가치를 

만들 수 있는 훌륭한 파트너와의 협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E MAIL : info@yptwelve.com

Location


본사 :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53 4-B 와이피트웰브  

창고 : 경기도 남양주시 이패동 140-2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