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pired in Seoul Forest 

X Seongsu

사회적 기업인 임팩트스퀘어와 협력하여 2017년 8월 출발한 삭스업은 서울숲 옆 작은 오피스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성수동은 한국에서 가장 힙하고 유니크한 곳 중 하나입니다. 옛 공장 지대 속에 형성된 다양한 카페, 맛집, 편집샵, 공방, 공연장, 예술가들 모임들로 인해 독특한 지역 문화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뉴욕 브루클린에 비교되기도 하는데요. 이 곳엔 이런 핫플레이스 뿐 아니라 한국의 많은 사회적 기업들이 밀집된 클러스터 이기도 합니다. 삭스업은 소셜벤처로서 사회적 기업들과 서로 교류하며 다양한 협력을 하고 있습니다. 

서울숲은 성수동을 넘어 서울에서도 보석 같은 곳입니다. 회색 도시로만 보이는 서울 한 가운데 한강을 끼고 있는 이 넓은 숲은 말 그대로 숲이란 단어가 잘 어울리는 곳입니다. 넓은 잔디밭과 오래된 나무들, 그 곳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많은 사람들. 이 서울 숲에서 우리 팀원들은 걷고 달리며 영감을 받습니다. 때때로 점심시간이면 나무테크 아래 모여 샌드위치로 점심을 먹고 기타를 연주하기도 합니다. 퇴근 후엔 서울숲과 바로 옆 한강을 러닝크루들과 달리기도 합니다. 직접 흙을 밟고 걷고, 달리며 건강한 삶과 ‘발’을 배워갑니다.

힙과 엣지의 성지 성수동에 위치해 서울숲을 걷고 달리며 영감을 얻기에 삭스업의 풋웨어는 뛰어난 기능성에 대한 고민 +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멋짐, 아름다움을 늘 함께 생각합니다. 


늘 이 힙한 거리에서도 시선을 받아야 하니까요! 

Seongsu X Socks Up


P.Choco 피초코

그거 아세요? 사실 초콜렛은 우리 몸에 좋은 에너지를 주는 슈퍼푸드에요. 피초코는 초콜릿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확장시키는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입니다. 피초코는 삭스업과 함께 러너들을 위한 카카오닙스 에너지바를 만드려고 열심히 계획중에 있어요. '진짜'를  추구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 기대해주세요.

ROYROY SEOUL

로이로이서울은 패션으로 세상에 선한영향력을 끼치는 브랜드입니다. 'Faith, Hope and Love.'이라는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는 로이로이서울과 삭스업은 같은 결을 갖고있습니다. 사람을 살리는 메세지를 담아, 위트있고 센스있는 패션아이템을 선보일게요.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